본문 바로가기
컴퓨터·IT·개발/웹&앱 리뷰, 후기

PC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녹스 플레이어 ( Nox player ) 후기

by 소설프로그래머 2022. 3. 18.
반응형

 

작은 스마트폰 게임을 PC로 게임을 해 보고 싶었다.

스마트폰은 화면이 작아 오래 하면 눈이 침침하고 넓은 모니터에서 해야 박진감 넘치고 편하게 플레이할 것 같았다.

 

모바일 게임을 PC로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. 그중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녹스 플레이어로 게임을 해 보기로 했다.

 

녹스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면 다양한 모바일 게임과 앱을 PC로 이용할 수 있다.

 

녹스는 프로그램이 좀 무거워 실행 속도가 느리다.

그래도 게임 속도만 빠르다면 만족할 것이다.

 

클래시로얄을 PC로 플레이하기 위해 녹스를 설치하고 실행해 보았다.

나의 첫 유닛이 나오기도 전에 상대방의 유닛이 이미 다가오고 있다.

 

나의 게임의 상대방보다 느렸다. 느린 이유를 해결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아보았지만 결국 해결하지 못했다.

다른 게임도 마찬가지였다.

녹스 자체는 잘 만든 것 같지만 속도는 기대와 달라 좀 아쉬웠다.

내 컴퓨터 환경에서만 그럴지도 모른다.

더 좋은 컴퓨터라면 다를 수 있다.

 

녹스 플레이어 다운로드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