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컴퓨터·IT·개발/컴퓨터 활용

크롬 브라우저 400 Bad Request 오류 간단한 해결 방법

by 소설프로그래머 2023. 3. 2.
반응형

어느날 잘되던 블로그가 크롬 접속이 안되었다.

또 서버 다운인가 ㅜㅜ  하는 생각이 들었다.

자세히 보니 서버 다운은 아닌 같다.

쿠키 값이나 해더의 오류인 것으로 보인다.

 

쿠키를 삭제하고 다시 접속하면 문제가 해결 될 것 같지만 먼저 앳지 브라우저에서 접속이 되는지 확인을 해 보았다.

 

역시 접속이 되었다.

 

크롬 브라우저 400 Bad Request 에러 잡는 방법

이 쿠키를 삭제하면 로그인 정보 등 접속 정보가 사라져 불편한 점도 있다.

지금은 다른 웹사이트도 같은 현상이 나와서 어쩔 수 없이 쿠키를 삭제해 보아야 한다.

 

쿠키를 삭제하기 위해 크롬 우측 상단 세로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한다.

도구더보기→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메뉴를 이어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난다.

 

 

우측 하단의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했다.

쿠키를 삭제 후 다시 접속하니 정상적으로 뜬다면 당황하지 말고 쿠키를 제거해 보자.

 

컴퓨터 시작 프로그램에 간단히 추가하는 방법

한글 hwpx 확장자를 가장 간단히 여는 4가지 방법

실업급여액 및 4대보험 모의계산기

특수문자표 모음 바로가기

 

반응형